창업

케이투엘전자, 간편한 유토렉스 무선 칫솔살균기 런칭

평균 수명 연장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치아 관리의 중요성도 커지고 있다. 치아 전문가들은 식사 후 양치질 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칫솔 관리라고 말한다.

일반적으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칫솔에는 세균이 1만~1억CFU/mL 살고 있다. 게다가 칫솔을 화장실에서 보관하다 보니 다른 감염성 병원균으로부터 오염될 수 있다. 칫솔을 제대로 관리하지 않을 경우 대장균, 포도상구균, 녹농균, 살모넬라균, 무탄스균 등 각종 세균이 번식하는 원인이 되기 때문에 각별한 칫솔 관리가 필요하다.

칫솔살균기 업체들이 다양한 제품을 내놓는 가운데 케이투엘전자는 최근 유토렉스 무선 칫솔살균기를 선보였다.


유토렉스 무선 칫솔살균기는 기존 칫솔살균기의 단점이던 전원선을 없애 욕실 내 어느 곳에도 거치가 가능하며 혹시 모를 감전의 위험이 없다.


또한 UV LED 살균방식을 사용해 살균램프 수명이 3만시간으로 UV램프방식대비 6~7배 향상됐다.


충전방식 또한 간단해 제품 분리 후, 스마트폰 충전기로 2시간 충전하면 2주 동안 (3인 가족, 하루 2회 사용기준) 사용이 가능하다.

케이투엘전자 관계자는 "기존 칫솔살균기를 개발, 유통하면서 얻은 C/S 데이터를 통해 많은 소비자가 무선 칫솔살균기의 필요성을 느낀다는 것을 알았고 연구개발 끝에 무선 칫솔살균기를 런칭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