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월남쌈김상사 천안 불당점, 가족·회식 맛집으로 제격

"친절과 한결같은 서비스, 뚝심 하나로 승부하는 천안 최고의 맛집이 되겠다"


다이어트 중인 과장, 고기 없인 못사는 부장, 지출이 부담스러운 사장과 탄수화물 중독자 대리까지 모두가 만족할 회식장소는 없을까. 다채로운 쌈채소와 소고기 샤브, 삼겹살 구이를 동시에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월남쌈김상사'라면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웰빙 밥상을 선도하는 월남쌈김상사는 싱싱한 쌈채소가 종류별로 다양하고, 소고기와 삼겹살이 구비된 샐러드 바를 무한리필로 양껏 즐길 수 있는 웰빙 월남쌈전문 레스토랑이다.

지난 2014년 5월 문은 연 월남쌈김상사 천안 불당점은 한결같은 서비스로 고객만족도가 높다.

천안 불당점 최복선 대표는 다년간 백화점 서비스 직종에서 일했던 경력을 토대로 3년전 프랜차이즈 창업자로서 제 2의 전성기를 시작했다. 


최 대표는 서비스 마인드를 살린 영업방침 아래 항상 고객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적극 수용하며, 메뉴 및 서비스 개선에 힘써왔다. 이같은 최 대표의 끈기와 노력은 단골 고객 확보와 천안 맛집으로 거듭나는 결과로 이어졌다.

현재 가족단위 고객은 물론 회식 장소로도 인기인 천안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최복선 대표는 "채소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알록달록한 채소들을 거부감 없이 잘 먹어 가족단위 고객들이 많이 찾아온다"며 "최근에는 해산물·고기류로 구성된 메뉴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 바로 직장인 손님도 많아졌다"고 말했다.


월남쌈김상사 샐러드 바에는 숙주나물, 깻잎, 비트, 적채소 등 샤브샤브용 채소와 버섯, 치즈떡, 단호박, 만두 등 30여 가지 재료와 음식을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게 준비돼 있다. 양질의 소고기와 삼겹살도 무한제공하며, 갖가지 재료가 농축된 육수에 끓여내는 칼국수와 죽으로 마무리한다면 한 끼를 세 끼처럼 즐길 수 있다.

구이와 샤브샤브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특수 제작된 월남쌈김상사의 불판은 참신한 아이디어로 특허까지 받았다.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소스에도 정성이 가득하다.


최복선 대표는 "내 아이,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건강한 음식을 풍성하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때문에 손님들이 재방문할 때마다 보람을 느끼고 기쁘다"며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좋은 재료와 합리적인 가격, 친절한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웰빙 월남쌈전문 레스토랑인 월남쌈김상사는 지난 2009년 천안본점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30여개 가맹점과 직영점이 운영 중이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