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365대부도캠핑시티, 추석연휴 가족운동회 연다

"아빠, 엄마 우리 추석 때 뭐해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오는 30일부터 한글날인 10월 9일까지 열흘간의 황금연휴가 시작된다. 신선한 가을 날씨와 함께 가족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운동회가 마련돼 눈길을 끈다.


경기도 안산 대부도에 위치한 가족캠핑장 365대부도캠핑시티는 이번 추석 연휴를 맞아 캠핑장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민족놀이 한마당 가족운동회'를 준비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가족운동회 행사는 추석 연휴인 오는 10월 5~6일 이틀간 대부도캠핑시티 내 캠핑장 야외공연장에서 열린다. 


캠핑장 이용고객(13세미만 어린이 가족)을 대상으로 하며, 민속놀이 체험종목으로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훌라후프돌리기게임, 림보게임이 마련돼 있다.


가족운동회 후에는 각 게임 부문별 1~3등, 종합우수상, 최연소 우수상, 특별상 등의 시상이 이뤄진다. 

이와 함께 365대부도캠핑시티는 추석연휴 다양한 특별이벤트도 제공한다.


캠핑용품의 수납의왕 '한스패밀리' 이지박스가 야외공연장에 전시되며, 아이들을 위한 특별이벤트 '꽃피는솜사탕'과 '램프음료수' 등 다양한 먹거리촌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또한 이번 명절 연휴기간 2m 규모의 도라에몽포토존이 설치되며, 야외공연장에서 아이들을 위한 영화도 상영한다.


아울러 특별경품 추첨 이벤트로 캠핑장 전 이용고객에게 보름달소원 사연을 응모, 추첨을 통해 2018년도 캠핑장사이트 연간시즌 10회 무료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356대부도캠핑시티 신양희 실장은 "캠핑하기 좋은 계절 가을에 아이들과 함께, 부모님과 함께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민속놀이 한마당 가족운동회를 기획했다"며 "이번 추석 연휴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