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코베 베이비페어, 육아맘 위한 핑크캠페인 전개

코베 베이비페어는 현장을 방문하는 예비맘 및 육아맘들이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서비스인 '코베 핑크 캠페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제17회 코베 베이비페어는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유아용품 박람회다.

이번 핑크캠페인은 ▲핑크모자 서비스 ▲엄마를 부탁해 ▲핑크택배 서비스 ▲프리미엄 코베파티 총 4가지의 혜택으로 기획됐다.

핑크모자 서비스는 코베맘을 위해 '핑크 모자' 도우미가 주차장까지 짐을 직접 운반해준다. 쇼핑 후 무거운 짐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준비한 코베만의 서비스이다. 핑크 모자 도우미는 전시장 문에 항상 대기할 예정이며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경우 핑크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코베 베이비페어에 방문 시 무거운 기저귀 가방을 가지고 행사장을 다닐 필요가 없다. 코베맘을 위해 준비된 프리미엄 수유실에는 ▲물티슈 ▲기저귀 ▲분유를 비치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예비맘을 위한 프리미엄 산모교실 '코베파티'도 오는 21일과 23일 양일간 진행된다. 출산에 고통을 줄이는 감성출산에 대한 스마일 코베파티와 부부요가 클래스로 진행된다.

한편 17회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퍼니존X푸드케어 이유식 카페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공간과 함께 환경 호르몬 걱정 없는 안전한 유리용기를 사용해 푸드 케어가 가능한 이유식카페를 이용할 수 있다.

17회 코베 베이비페어의 입장료는 5,000원이며 공식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거나 키득키보드 어플을 통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