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명품여성의류도매 미크베, 2017 F/W 룩북 공개

컨템포러리 감성의 여성의류도매 대표 브랜드인 '미크베(MIKVE)'는 2017 F/W 룩북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미크베는 지적이고 당당한 자신감을 가진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며,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스러운 원단과 소재를 사용해 새롭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시하는 여성 의류 브랜드이다.

이번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미크베가 선보인 2017 F/W 룩북에는 독일, 이태리, 일본 등에서 직수입한 원단들과 캐시미어 100% 제품으로 표면뿐만 아니라 소재부터 디자인까지 모든 부분에서 디테일을 살린 의상들이 담겨있다. 

미크베 관계자는 "미크베는 본래 하이엔드 퀄리티의 소재를 추구하는 여성 의류 브랜드로 이번 F/W에는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며 "30대 중반부터 50대까지 시티 라이프를 즐기는 여성 고객들을 위해 중·장년층의 우아한 매력을 세련되게 표현했다"고 말했다.


이번 F/W 룩북은 미크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소매 상인을 위해 만든 도매몰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미크베는 패션기업, 소매사업자를 대상으로 납품하는 10년 이상 된 여성의류도매 전문업체다. 지난 2012년에는 중국 항주에 쇼룸을 오픈해 중국 내 백화점, 편집샵 등에 상품을 공급하며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