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기업가정신, 취업계획서 공모전 시상

㈜기업가정신은 최근 '청년취업아카데미 ICT기반 옴니채널 유통물류 전문인력 양성과정' 참여 연수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취업 계획서 공모전 시상식을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국민대·동국대·명지대·숭실대·한국외대·한성대 등 6개 대학 재학생들이 참가했다.


연수생의 취업을 도모하고자 마련한 이번 취업계획서 공모전에서 취업계획서, 공고문, 이력서, 자기소개서 평가가 이뤄졌다.


대상은 여민영(한국외대), 주영준(숭실대) 학생이 차지했다. 최우수상은 서현섭(한국외대), 김지민(한국외대) 학생이, 우수상은 이근종(국민대) 학생이 받았다. 대상과 최우수상에게는 상장과 장학금을, 우수상에게는 상장과 상품을 수여했다.

한편 청년취업아카데미 ICT기반 옴니채널 유통물류 전문인력 양성과정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고 기업가정신이 운영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고학력 인문계열 청년층 실업률 해소를 위해 대학과 산업체가 연계해 현장실무 및 직무교육을 진행하며 기업이 필요로 하는 인재를 육성한다.


다음 유통물류 전문인력 양성과정 교육은 오는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교육생에게는 교육비 전액과 기업체험, 협약기업채용추천, 취업성공패키지 2단계 훈련수당 지급, 수료증 발급 등 혜택을 제공한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