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GS fresh, 오픈 기념 'Nice to meet 秋' 기획전 진행

GS리테일은 온라인 장보기 쇼핑 서비스 'GS fresh'를 선보인 가운데 오픈 기념으로 9월 한 달간 'Nice to meet 秋'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GS fresh는 매주 특별한 테마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오픈 이벤트 1주차에는 '신선한 딜'이라는 테마로 인기 상품을 매일 990원에 판매해 단기간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8일부터 시작된 2주차 테마는 '새벽배송' 서비스다. 마트몰 최초로 오픈한 GS fresh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새벽배송몰에서 오후 10시까지 주문한 상품을 다음 날 오전 7시 전에 문 앞에서 받을 수 있다. 배송 완료 시 사진이 동봉된 문자가 고객에게 전송되는 안심 배송 서비스까지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GS fresh는 아침 식사 대용이 가능한 빵, 샐러드 등을 판매한다. 특히 새벽배송 서비스는 아침 식사 준비 시간이 부족하거나 낮에 상품을 수령하기 어려운 바쁜 현대인 및 1~2인 가구에게 최적의 맞춤 서비스로 자리잡고 있다.

서울지역 12개구 대상이던 새벽배송 서비스는 고객들의 호평으로 현재 서울 전 지역 및 경기 지역(부천, 광명, 시흥, 분당, 위례)까지 배송 지역을 확대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새벽배송몰 전용 첫 구매 이벤트로 오는 14일까지 '천지개벽딜'을 진행한다.


GS fresh에서 구매한 이력이 없는 첫 구매 고객은 천지개벽딜에서 비스테까 티라미수(8,500원 상당)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5가지 인기상품(7,600원~11,400원)을 5천원에 구매하고, 그 중 한가지 상품을 선택해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도 주어진다.

이 외에도 오는 28일 극장 개봉을 앞둔 초대형 3D 레고 블록버스터인 '레고 닌자고 무비'와 함께 21일까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GS fresh 홈페이지나 어플 내 곳곳에 숨겨진 8개 캐릭터 카드를 찾아 자신의 SNS에 게시하면 총 40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지급한다.


숨겨진 장소를 알 수 있는 특별 힌트는 GS fresh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4만 원 이상 3회 결제 시 추첨을 통해 6만 5천 원 상당의 전국 1천개 한정판 경품 박스를 증정한다.

GS fresh 관계자는 "오픈 이후 매일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며 "또 최근에는 고양센터를 오픈해 고양시와 일산시까지 배송이 가능하게 됐다. 앞으로 배송지를 전 지역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