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탐앤탐스, '마이뷰티·콜드부르..' 추석 선물세트 6종 출시

탐앤탐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2017 추석 선물세트 6종을 선보였다.


탐앤탐스는 대표 인기 상품인 액상커피와 핸드드립 커피부터 2017 추석 명절에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탐앤탐스 마이뷰티&유스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추석 선물세트를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특히 3만 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세트를 구성해 부담 없이 주고 받을 수 있다.

탐앤탐스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액상커피 선물세트'는 마일드 블렌드로 원두 블렌딩 타입을 리뉴얼해 2017 추석 선물세트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마일드 블렌드는 부드러우면서도 깊고 진한 풍미를 가진 에스프레소를 포션에 담은 제품으로 물과 우유에 붓기만 하면 아메리카노와 라떼로 즐길 수 있다. 캡슐 타입의 낱개로 휴대가 편리해 열흘 간의 긴 추석 연휴 동안의 나들이에도 제격이다.

이와 함께 트렌드와 실속,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마이뷰티&유스 선물세트'와 '콜드브루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2'도 추천한다.


마이뷰티&유스 선물세트는 올 한해 여성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히비스커스'와 '깔라만시'로 구성했다. 원액을 그대로 추출해 담아낸 제품으로 취향에 따라 물과 희석해 마실 수 있다. 또 '콜드브루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2는 와인처럼 부드러운 향과 깔끔한 산미를 느낄 수 있다. '커피의 와인'이라는 애칭에 걸맞게 와인병 모양의 유리병의 담아 선물의 품격까지 높였다.


이 밖에도 핸드드립 커피에 커플 머그컵이 더해진 '핸드드립 블랙&화이트 세트'를 비롯해 삼각티백 커피와 허브티, 글라스로 구성된 '커피&티 선물세트', 허브티와 과일차, 블랙티까지 티를 총망라한 '뷰티 티 타임 세트'도 준비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