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설민석 강사 교육 브랜드 론칭, '단꿈교육'

한국사 강사 설민석이 수험공부를 하는 학생들을 응원하는 의미의 교육 브랜드 '단꿈교육'을 론칭했다.

단꿈교육은 기존 설민석 교육 브랜드 '태건에듀'의 새로운 이름이다. 태건에듀는 지금까지 공무원과 자격증 등 한국사를 필수과목으로 채택하고 있는 수험 분야와 교양도서 및 강의, 어린이 도서를 아우르는 사업을 펼쳐왔다.

이번에 론칭한 단꿈교육은 각 사업 분야를 단꿈공무원, 단꿈자격증, 단꿈인문교양 3개로 분류했다. 이 중 단꿈공무원은 설민석 강사의 한국사를 비롯해 국어(정원상 강사), 영어(김태은 강사) 등 필수 과목 라인업을 갖추고 강남 YBM과 단꿈교육 인강에서 강의가 진행 중이다.

또한 단꿈자격증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과 관광통역안내사 과정이 구성됐다. 단꿈인문교양에는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등 베스트 셀러 저서 및 교양 강좌,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설민석의 한국사는 살아있다' 등 아동 역사 교육 도서 사업 분야가 포함된다.

태건에듀의 새 브랜드명 단꿈은 한국사 대중화를 이끌어 온 설민석 강사의 교육 모토가 담긴 이름이다. 설민석은 한국사 강의로 대중적 인지도를 얻기 전부터 수강생들이 한국사를 재미있고 쉽게 느낄 수 있도록 입시와 수험 분야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시도했다.

수험과 자격증 분야를 아우르는 교육 브랜드 단꿈은 수험공부가 꿈을 이루기 위한 하나의 관문으로 여겨지도록 즐겁게 공부하도록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설민석의 새 교육 브랜드 단꿈교육 인터넷 홈페이지는 25일 새롭게 문을 열었다. 현재 홈페이지 새 단장 기념으로 공무원 프리패스 고객에게 독서대를 증정하고 전 회원 오픈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달달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