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아띠수, 3분 완성 드라이 매니큐어 사업설명회 열어

26일 서울 송파구 가든파이브웨딩컨벤션 10층 연회장서 개최

뷰티 업체 ㈜아띠수(ATTISU)가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3분 완성 드라이 매니큐어'를 선보인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오는 26일 오후 2~5시 서울 송파구 가든파이브웨딩컨벤션 10층 연회장에서 열린다. 새로운 비즈니스 아이템을 찾고 있거나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행사는 회사 및 기술소개, 상품 소개, 상품에 대한 사업 안내, 상품 체험, 질의응답 등으로 진행된다.

아띠수 드라이 매니큐어는 지난 1987년 세계 최초로 기술 개발돼 미국 인코코에 기술을 이전, 현재 1조원 이상의 연매출을 기록한 제품이다.

기존 매니큐어는 단조로운 디자인과 아세톤 냄새가 심하고 유통 기한도 짧지만, 아띠수 드라이 매니큐어는 입체 디자인인 가능하며 아세톤 냄새가 없는 무향 친환경 재료로 만들어진 네일아트 제품이다.

아울러 시간이 지날수록 광택이 더해지는 고광택제품으로, 2주에서 최대 2개월까지 매니큐어의 지속력도 우수하다.

아띠수 드라이 매니큐어는 이런 편리한 기능성과 지속성으로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아띠수는 향기나는 매니큐어, 발톱에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 무좀 예방 매니큐어 제품 등도 개발해 향후 출시할 계획이다.

㈜아띠수 관계자는 "현재 우리나라 매니큐어 시장은 약 3조 원, 미국 16조 원, 일본 6조 원, 중국12조 원으로 앞으로 성장 가능성 높은 사업 분야"라며 "아띠수 드라이 매니큐어는 입체감 있는 1000여 종의 디자인과 인조보석이 들어가 품질이 우수함을 물론 유통 과정을 최소화해 경쟁력이 있는 가격도 이 제품의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현재 중국, 일본, 미국, 유럽, 중동 등 수출상담을 진행 중이며, 국내외 뷰티박람회를 통해 홍보와 판로 개척에 주력하고 있다"며 "이번 사업설명회가 창업에 관심 있는 창업가들에게 고수익 창출 아이템을 잡을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