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비츠조명, '언제든지 전화해도 ok' 고객 행복센터 가동

㈜비츠의 조명 브랜드 비츠조명이 '언제든지 전화해도 괜찮아'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고객 행복센터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고객 행복센터는 기존 콜센터와 차별화해 업계 최초로 콜백 시스템과 신속한 응대가 가능한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을 선보인다.

콜백 시스템은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때 통화 대기의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연결이 지연된 고객에게 1시간 이내 다시 전화를 걸어 상담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부재중일 경우 최대 3번까지 연결하고, 그 이후에는 안내 문자를 발송해 고객 문의에 적극 응대하고 있다.

또한 비츠조명은 유선상에서만 이뤄졌던 기존 고객 상담 통로를 모바일로 확장, 카카오톡 상담 메뉴를 통해 실시간으로 상담원에게 궁금한 내용을 문의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상담원과 연결이 되기까지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콜 수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종합상황실을 운영, 실시간 응대율과 실 응대율, 대기율 등을 대형 스크린으로 파악, 분석해 관리하고 있다.

비츠조명 관계자는 "소비자 중심 경영을 위한 일환으로 고객들에게 쉽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 행복센터를 마련했다"며 "고객의 귀중한 시간을 보호하고 서비스의 품질을 높여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비츠조명은 자체제작 상품 등을 기반으로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인정받아 2017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으며, 프리미엄 라인에 ▲바리솔 조명 ▲무료 출장견적 서비스 ▲고객과실 및 품절 보상제도 ▲전국 1급 설치 서비스 ▲무료 조명 컨설팅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