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GH자연건강, ㈜거산과 GH수소수기 개발

의료기기 전문 제조 유통 업체인 ㈜GH자연건강은 기능수기 ㈜거산과 MOU를 체결하고, 협력 제품으로 수소수기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거산은 지난 2005년 2천만불 탑을 달성하고, 꾸준한 해외 진출로 전세계에 좋은 물 공급에 앞장서고 있다. ㈜거산 제품들은 일본 수질협회 51개 항목 검사를 통과하고, KCL(한국건설생활환경 시험연구)테스팅을 완료한 상태며, ISO14001, CE, UL, CB, FDA 등의 인증을 취득했다.

앞서 ㈜GH자연건강은 ㈜거산과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기술제휴와 디자인 개발 등의 공동 연구를 통해 올해 GH 수소수기를 출시했다. 

세계적 의학 권위지인 Nature medicine에 실린 일본의대 오타 시게오 교수의 연구 결과를 보면 활성산소가 유발하는 많은 질병과 활성산소가 인체에 미치는 악영향에 대해 수소는 흉폭한 독성산소를 선택적으로 환원함으로써 항산화 치료법으로 활용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GH수소수기는 약악칼리, 고농도의 수소수로 깨끗하고 건강한 물을 제공하며, 특히 풍부한 수소발생과 함께 수소의 잔존시간을 최대한 길게 한 점이 특징이다. 

㈜GH자연건강 관계자는 "평균수명 연장으로 현대인의 건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면서 건강 관련 제품에 대한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며 "이에 거산과 기술제휴를 통해 수소수기를 개발했고, 이번 출시로 전국 대리점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좋은 물, 건강한 물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