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대부도펜션시티, 휴가철 맞이 워터파크 오픈

다가오는 휴가철,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바베큐, 놀이 시설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수영장펜션은 어디 없을까?


수도권에서 1시간 30분이면 닿을 수 있는 대부도펜션시티는 최근 워터파크 수영장을 오픈해 물놀이와 펜션을 동시에 즐기고 싶은 여행객들의 여름휴가 펜션으로 제격이다.

대부도의 4만평 리조트형 대부도펜션단지 대부도펜션시티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워터파크형 야외수영장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올해 새단장을 마친 대부도펜션시티 야외수영장은 고객쉼터 및 썬배드와 함께 유아용풀, 유수풀 등을 새롭게 개선했다. 짜릿한 워터슬라이드는 물론 가족·단체여행객을 위한 수영장 내 쉼터도 마련했다.


대부도펜션시티는 총 40개 독채펜션으로 구성됐으며 40평~180평형 규모다. 각 독채펜션마다 프라이빗한 바베큐테라스존을 완비했다. 지하에는 노래방, 포켓볼 등을 즐길 수 있는 멀티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특히 고급 적삼나무로 제작된 친환경펜션으로 가족여행객들의 힐링휴양지로 손꼽힌다. 


아울러 이색적인 분위기의 카라반캠핑장도 조성, 총 26개 카라반캠핑카는 서해를 바라보고 있어 보랏빛 석양을 감상하며 낭만적인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대부도펜션시티 신양희 실장은 "당일여행객들을 위해 부담없는 당일치기 여행 상품도 준비했다. 바베큐존&피크닉존에서 일석이조로 야외수영장과 바베큐를 즐길 수 있다"며 "대부도펜션시티에서 시원한 여름 휴가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