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

대진대, 중앙도서관 공모전 시상

대진대학교는 22일 본관 2층 영빈실에서 2017년 1학기 동안 개최한 중앙도서관과 관련 3개 공모전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개방형 교육혁신 공간으로 재정비한 대진대 중앙도서관 홍보 및 학생 참여를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대진대는 지난 1학기 동안 △자유열람실별 명칭 공모전 △총장님과 함께하는 영화가 있는 도서관(영화감상문 대회) △총장배 교수추천도서 독후감 경진대회 등 총 3가지 공모전을 진행했다.

심사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위해 심사위원의 평가 및 표절검사, 홈페이지 공개투표 등 다양한 형태의 심사기준을 적용하고 총 20명의 공모전 수상자를 선정, 상장과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이면재 총장이 직접 참석해 상장수여 및 축하의 뜻을 전달했다. 사진 촬영 및 즉석 간담회를 통해 학생들의 의견을 듣는 시간도 가졌다.

이면재 총장은 "중앙도서관의 긍정적 역할변화를 통해 학교 구성원의 도서관 이용 및 참여율이 높아져 기쁘다"며 "다양한 의견과 토론을 통해 학생이 학교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가질 수 있도록 많은 기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7년 2학기에도 △총장배 교수추천 독후감 대회 △총장님과 함께하는 영화가 있는 도서관 두 가지 공모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