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결혼정보회사 가연, 소통으로 고객 친화 서비스 강화

결혼정보업체 가연이 창립 11주년을 맞아 소통을 통한 고객 친화적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가연은 공식 홈페이지와 콜센터 외에도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네이버 톡톡 등 다양한 SNS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에 주력했다.

또한 ▲무제한 프로필 ▲신속한 만남 주선 ▲2:1 관리시스템 ▲사내변호사 등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성혼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지난 1월에 진행된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도 같은 맥락이다.

리뉴얼된 공식 홈페이지는 ▲실시간 로그인·매칭성사·매칭추천 수 공개 ▲결혼 Q&A 코너 ▲네이버 톡톡 상담 연결 페이지 생성 ▲페이스북 등 바로가기 창 보완 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의 창구를 넓혔다.

가연은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에 이어 모바일 홈페이지 전화상담 안내문구를 색다르게 교체한다.

한 예로 회원이 모바일 페이지 전화상담 배너를 클릭하면, "전화 시 매니저의 방문 요청으로 귀찮을 수 있습니다. 전화 연결하시겠습니까?" 등의 솔직한 문구와 솔로 미혼남녀들의 쓸쓸함을 자극하는 문구 등이 노출되는 식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그동안 성장의 원동력이 고객과의 신뢰인 만큼 고객 친화적인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통을 통해 고객의 서비스 이해도 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