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머니투데이 청년취업아카데미, 유통물류 양성 교육생 모집

머니투데이 교육법인 ㈜기업가정신은 오는 6월 8일까지 청년취업아카데미 ICT기반 옴니채널 유통물류 전문인력 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청년취업아카데미는 고용노동부와 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사업으로 대학과 산업체가 연계해 기업이 필요로 하는 현장실무 및 직무교육을 교육생에게 실시하고 산업체로 채용을 연계하는 취업프로그램이다.

머니투데이 교육법인 ㈜기업가정신은 청년취업아카데미 'ICT기반 옴니채널 유통물류 전문인력 양성과정'을 운영한다.

이는 ICT기반 소비자 구매패턴 변화에 따른 O2O(Online to Offline) 구매 채널 확장으로 유통·물류업계가 요구하는 ICT, 옴니채널 마케팅, 유통·물류 전문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한다.

신청은 https://ubizkorea.modoo.at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오는 6월 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이메일(ubiz2626@gmail.com)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교육비용은 전액 국비로 지원되며, 연수생은 서류와 면접심사를 거쳐 선발된다.

참여자격은 만 31세 이하로 2017년 8월 및 2018년 2월 졸업예정자로 취업 확정 후 해당기업으로 즉시 근무가 가능한 자다. 4대 보험에 가입돼 있거나 정부보조금으로 유사사업 지원을 받은 사람은 지원할 수 없다.

자세한 교육일정 및 과정에 관한 문의사항은 전화(02-725-2626) 또는 이메일(ubiz2626@gmail.com)로 하면 된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