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

용인송담대 뷰티케어과, 효실천나눔장터서 재능기부

용인송담대학교 뷰티케어과는 최근 용인시청 앞마당에서 용인시 처인노인복지관에서 주최한 '孝실천나눔장터' 행사에 참여해 재능기부 봉사를 펼쳤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연령대와 다양한 계층이 참석해 노인복지기금 마련을 위한 길놀이, 나눔장터, 먹거리장터, 체험마당, 축하공연이 열렸으며,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과 지역주민이 참여했다.

이날 '봉사하는 뷰티인 양성'을 교육목표로 하는 용인송담대 뷰티케어과도 축제에 참여해 활기를 불어넣었다. 뷰티케어과 전공 동아리 Beauty & Body 학생들은 네일아트와 페이스페인팅 등 재능기부를 펼쳤다.

뷰티케어과 1학년 박채원 학생은 "어르신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기쁘고 뿌듯했다"며 "나의 재능으로 누군가를 기쁘게 한다는 것이 보람됐다"고 말했다.

한편 용인송담대 뷰티케어과는 동아리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다양한 재능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개성을 창조하다! 아름다움을 리드하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토탈뷰티를 실현할 차세대 인재 양성을 목표로 메이크업, 헤어, 피부미용, 화장품 산업 등 분야 전문가를 육성하며, 특히 봉사하는 직업인을 양성하는 것을 교육목표로 다양한 행사에서 재능을 기부하고 있다.

특히 정기적인 군부대 장병의 두발손질, 장애인, 노인,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행사 등 도움이 필요한 곳을 직접 찾아 봉사와 인성교육에 매진하고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