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씨앤트리 '볼로미', 생방송 타고 중국 시장 진출

아트 컬래버레이션 코스메틱 브랜드 씨앤트리가 중국 역직구 모바일 플랫폼인 볼로미에서 생방송으로 소개됐다. 

이번 방송은 중국 BJ가 국내 명동에 위치한 씨앤트리 매장을 방문해 수분 유지 효과가 있는 앰플 ‘히알루론 앰플 100’과 피부 보습과 주름개선 및 미백 효과가 있는 ‘동키 밀크 워터드롭 크림’, 자연 오일과 고온 스팀으로 피부 표면을 코팅해 고보습 영양 제품으로 잘 알려진 ‘스팀크림’ 등 씨앤트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의 특징과 사용감에 대한 설명으로 진행됐다. 


실시간 방송에도 불구, 화면으로 전해지는 제품 체험을 통해 현지 동시 접속자들의 호평이 이어져 중국 내 씨앤트리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기에 충분했다는 평가다.


특히 크리스마스 에디션 디자인으로 출시된 씨앤트리의 스팀크림이 눈길을 끌었다. 현지 BJ는 독특한 아트 디자인과 제품에 대한 사용감과 텍스처를 설명하며 장시간 촉촉함이 유지된다는 점에서 보습효과를 장점으로 꼽았다. 

씨앤트리 스팀크림은 워터 베이스와 시어버터, 아르간 오일, 올리브오일 등 오일 베이스를 유화해 피부 표면을 코팅하는 고보습 영양 제품으로 보습효과와 주름 완화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씨앤트리 관계자는 "이번 볼로미와의 협업을 통해 씨앤트리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하는 계기가 됐으며 현재 중국 현지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2월에도 방영할 예정”이라며 “이를 발판으로 중국 시장은 물론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볼로미는 모바일 생방송으로 중국 BJ가 현지 국가의 공장과 매장을 방문하고, 중국 현지 소비자는 실시간으로 상품을 눈으로 직접 확인, 댓글 및 질문에 답하는 양방향 서비스로 운영되는 중국 소비자 대상 모바일 앱이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